브리트니 브라에 시선집중, 이유는?
2012-04-22 12:04 (한국시간)
사진=HASBRO(왼쪽)/BodyRock Sport
팝 프린세스 브리트니 스피어스(30)의 브라에 시선이 집중됐다.

브리트니는 최근 미국의 유명 완구브랜드인 ‘해스브로’사의 ‘트위스터 댄스(Twister Dance)’ 광고화보에서 공개한 탄탄한 몸매로 화제가 됐다.

하지만 모델인 브리트니보다, 또 광고 속 상품보다 더 화제가 된 것은 바로 그녀가 입고 나왔던 스포츠 브라(사진)였다. 이 스포츠 브라의 가격이 무려 2만달러(한화 약 2,300만원)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기 때문이다.

사진으로만 봐서는 30달러 수준의 평범한 블랙 스포츠 브라처럼 보였지만 ‘이터널 러브 브라(The Eternal Love Bra)’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실크와 금, 그리고 고급 크리스털 소재로 제작됐다.

‘바디락 스포츠(BodyRock Sport)’사가 제작한 이 브라는 실크 원단에 18K 지퍼가 부착됐고 단순한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보이는 줄무늬에는 자세히 들여다보면 ‘스와로브스키’ 크리스털들이 장식돼 있다.

브리트니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보이지 않는 태슬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작은 다이아몬드가 박힌 18K 금 해골장식도 달려있다.

이 브라를 디자인한 켈리 둘리는 현재까지 5점이 팔렸지만 브리트니 덕분에 갑자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쳐 추가제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.


할리우드 = 채지훈 기자, ukopia.com
Copyright ⓒ 2006~2013 uKopia Inc. All rights reserved;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 

 


이 기사에 대한 네티즌의견 (총 0건)
Powered by Hotcourses Korea